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cebook을 사용하여 시장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돌고래코리아 2020. 6. 14. 21:35

본문


Facebook을 사용하여 시장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는 것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의미를 잘 모르면 당황할 필요가 없다.


이 가이드는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시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콘테스트를 후원하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훌륭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십시오.


팬들이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좋아할 때 쿠폰이나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상품과 할인을 끝까지 해, 그렇지 않으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페이지 벽이나 다른 페이스북에 있는 회사에 대해 쓴 모든 것에 회신하십시오.


벽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 메시지에 회신하십시오.


특히 도움이 필요하거나 불만을 제기하는 사람은 누구든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와 방문자들이 당신의 다른 온라인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정보 센터여야 한다.


블로그 항목의 게시 요약을 사용자의 사이트에서 Facebook으로 연결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트위터 계정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거기에 나타나도록 할 수 있다.




Facebook 페이지에 스팸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옆에 없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감시하고 보호하는 필터를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페이지 관리자는 이 특정 도구에 자동으로 필터링되는 키워드를 입력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포인트에 있고 활동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기사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을 할 때 목표는 매출을 늘리는 것이다.


월간 목표를 세우는 것은 이것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지 팬을 많이 얻는 것도 좋지만, 더 많은 사업으로 번지지 않는다면 큰 의미가 없다.


적절한 영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해야 할 말이 당신의 내용과 아무 관련이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은 현재 에베이에 대해 토론하거나 개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지만, 이 주제들은 당신의 가입자들에게 흥미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게시하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팬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그 정보를 공유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공유하는 것을 번창한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주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루에 5회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팔로워와 고객이 즐겨 읽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페이지의 설명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부적절한 내용을 막기 위한 방법으로 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페이스북에서 당신과 당신의 고객들 사이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의 상호작용은 대면적 상호작용만큼이나 중요하다.


청중과 양질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가입자가 귀하와 소통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단골 손님들에게 특별 행사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십시오.




온라인에 게시하지 않을 경우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글을 쓰고 나중에 올라가도록 일정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도구가 나올 때까지 일련의 도구를 샘플링하십시오.




많은 팔로워가 당신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항상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잘 반응할 가능성이 있는 잠재 고객과 어떻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전환율을 확인하여 귀사의 마케팅 노력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에 매장이 있다면 사용 가능한 체크인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상점을 체크인함으로써 당신의 고객들에게 페이스북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라.


이 옵션은 팔로워가 아닌 친구들에게 팔로워를 알려줌으로써 당신의 상점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이제 너는 페이스북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좋겠다.


Facebook에 로그온하여 바로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즉시 시작하면 보상을 더 빨리 즐기기 시작할 것이다.


이제 가야 할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