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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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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돌고래코리아 2020. 6. 14. 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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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기반을 넓히는 데 매우 효과적이며, 또한 현재 고객들과 상호작용하는 도구로도 매우 효과적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있는 모든 고객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분명히 참여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제거] 이와 같은 접근법은 종종 "스팸플릿"으로 인식되는데, 이는 곧 여러분의 소비자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에 교정하십시오.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과 뉴스레터는 오류가 없어야 한다.


또한 전자 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다른 브라우저와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조사할 때 가능한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그 주제에 관한 책들은 도서관이나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등록할 수 있는 많은 수업들이 있다.




항상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몇 통만 보내면, 사람들은 당신의 특정 스타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친숙함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과 전반적인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무시하고 종종 읽지 않은 채로 삭제한다.


그것은 심지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를 위해 정보만 포함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에게 주요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특별한 인사와 명절 인사를 보내야 해, 네가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아마도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은 그래픽을 거의 포함하지 않아야 한다.


그래픽을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사용자가 이메일을 볼 수 없게 될 수 있다.


스팸 폴더는 포토라덴 이메일의 목적지일 가능성이 높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의 고객에게 다가가고 당신의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위 기사의 정보와 팁은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